안내
경북고 57회 동기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는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용처럼 높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동기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1년동안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기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신 총동기회 및 재경동기회 회장단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동기회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매사에 동기들을 받드는 마음 자세로 일을 추진하도록 하겠으며 두가지 사안에 역량을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동기 여러분의 친목 증진과 화합을 위하여 소모임을 더욱 활성화 시켜서 동기회 발전의 초석을 다지도록 하겠습니다. 동기 여러분의 소모임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두번째로 동기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을 절대로 흘려듣지 않고 동기회 발전을 위하여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동기 여러분의 많은 의견 개진과 함께 진심어린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동기 여러분 모두가 동기회 회장이라는 마음으로 동기회에 대한 적극적인 배려와 관심을 가질 때 우리 동기회가 큰 발전이 있을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북고 57회 총동기회 회장 류재봉 드림








존경하는 경북고 57회 동기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는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용처럼 높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동기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1년동안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기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신 총동기회 및 재경동기회 회장단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동기회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매사에 동기들을 받드는 마음 자세로 일을 추진하도록 하겠으며 두가지 사안에 역량을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동기 여러분의 친목 증진과 화합을 위하여 소모임을 더욱 활성화 시켜서 동기회 발전의 초석을 다지도록 하겠습니다.

동기 여러분의 소모임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두번째로 동기 여러분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을 절대로 흘려듣지 않고 동기회 발전을 위하여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동기 여러분의 많은 의견 개진과 함께 진심어린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동기 여러분!

우리 모두가 동기회 회장이라는 마음으로 동기회에 대한 따뜻한 배려와 적극적인 관심을 가질 때 우리 동기회가 앞으로 큰 발전이 있을거라고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북고 57회 총동기회 회장 류재봉 드림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