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경고 57 재경 동기 여러분! 

새 동기회장의 중책을 맡은 최익봉 새해 인사 올립니다.

먼저, 2021년 새해 동기 여러분과 가정에 행복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만사가 여의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여러가지 도전에도 불구하고 우리 재경 동기회를 훌륭하게 이끌어 오신 최병석 전임 회장님, 김양섭 사무총장님을 비롯한 임원진의 수고와 현신에 거듭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동기회 측면에서 도전요소와 과업들이 적지 않겠지만, 이미 태생적으로 자질과 경륜, 인품 면에서 튼튼하게 성숙된 엘리트 조직인지라, 저를 비롯한 동기회 새 임원진이 올바로 헌신 봉사하기만 한다면, 그 영광의 명맥을 유지하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동기회장으로서, 이미 지난 연말 온라인 송년회 인사에서 말씀드린 바 대로, ①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하에서도 마음으로는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동기회, ② 소모임 활성화 ③ 경조사 적극 동참, ④ 회원의 값진 경험, 정보, 신지식의 수평적 공유 확대, ⑤ 의견수렴의 폭 확대를 통한 화합단결 증진에 역점을 두고 동기회를 이끌어 갈 것을 다짐 드립니다. 

모쪼록, 동기 여러분께서 저희 새 임원진의 활동에 너그러운 이해를 바탕으로 적극적 동참을 간절히 기대하며, 여전히 예사롭지 않은Pandemic 상황 하에서 건강 잘 보존하시고 가내 행복 가득하길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1일

                                       경고 57 재경동기회장    최  익  봉 올림

화살표TOP